운영규정

본문 바로가기


운영규정

운영규정

운영규정

울진학사 이용 안내

 입사생은 학사 이용에 따른 다음의 입사생 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한다.  

 · 입사 기간은 당해연도 1년으로 입사 등록일로부터 학년말까지이며, 계속 재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별도 신청하여야 한다.

 ·기숙사는 일요일은 물론 방학 기간을 포함하여 연중 계속 운영한다. (단 추석, 설날 연휴 등은 제외)

· 입사생 부담금 납부

  -입사료 :  50,000원(입사 등록시 납부)

  -보증금 : 200,000원(입사 등록시 납부 - 퇴사 시 환불)

  -사용료 : 월 200,000원~300,000원 (매월 선납)

  -전기, 가스, 수도요금 : 사용량만큼 입사생(각 생활관 1/2) 자부담

· 퇴사하는 학생에 대하여는 울진학사 설치 및 운영기준에 따라 사용료를 부담하여야 한다.

· 입사생은 사감 등 학사 직원 등의 정당한 지시에 대하여 이행하여야 한다.

· 야간 귀사 시간은 24시 30분전까지 입사하여야 하며, 부득이한 경우에는 사전 사감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 면회는 수시(10:00~21:00)가능하나 사감과 사전 협의하고 휴게실을 이용하여야 한다.

· 외박 시에는 사전 사감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 입사생은 학사에서 시행하는 각종 행사, 모임, 회의 등에 참석하여야 한다.

· 학사내 개인 및 공용 시설물에 대하여 선량한 관리자로서 의무를 다하여야 한다.

· 건전하고 청결한 학사 환경조성을 위하여 질서 유지 및 청소 등에 힘써야 한다.

·학사에서는 입사 시 허용 지참물 이외에는 발열이나 화재 발생 우려가 있는 일체의 물품은 소지·사용할 수 없다.

상단으로

TEL. 02)701-4230 FAX.02_701-4231 /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172
대표: 전찬걸/개인정보관리책임자:장현정

Copyright © 울진학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