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울진 뱃지와 캠페인 > 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울진학사



갤러리

친절울진 뱃지와 캠페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8-30 10:37 조회72회 댓글0건

본문

 

 

d5df24e988d7bd801c6d9503c5f773a5_1581427927_4562.jpg

                                                                  친절 울진 뱃지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힐링치유스포츠레저여행을 결합하여 관광 르네상스시대를
열어가기 위한 핵심동력으로 친절문화가
밑받침 되어야 함을 인식,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문화운동으로
친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친절문화를 확립하기 위해 지난 8월 종합계획을 수립하여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고, 공직사회가 먼저 솔선수범에 나섰다. 

민원친절도 모니터링 및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우수 친절 공무원에 대해서는 인센티브를 제공, 부서별로 매일 아침 친절인사를 하는 등 친절을 생활화해 나가고 있다.

 

민간부문에 있어서도 상가를 중심으로 친절스티커를 배부하고 거리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친절 분위기를 계속
확산하고 있다.

 

또한, 찾아가는 군민 친절교육, 전 종업원 친절 뱃지 달기운동, 친절 서약운동 등 다양한 친절 홍보활동 추진을 통해 군민들은 언제 어디서든 친절을 보고 듣고 말하고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울진의 친절문화 운동은 이제 시작이다 .
많은 사람들에게 울진이 '따뜻하고 정이 많은 곳','가고 싶고, 다시 찾고 싶은 곳',
'힐링을 위해 머물고 싶은 곳'으로 자연스럽게 인식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친절 문화를 꽃피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d5df24e988d7bd801c6d9503c5f773a5_1581427844_6004.jpg

전찬걸 울진군수와 울진군 공무원의 친절 캠페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TEL. 02)701-4230 FAX.02_701-4231 /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172
대표: 전찬걸/개인정보관리책임자:장현정

Copyright © 울진학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