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여름방학기간중 울진학사 입사신청 합격자 명단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3-06-23 08:56 조회477회 댓글0건첨부파일
- 2023년 여름방학 기간중 입사신청 합격자 명단.xls (30.0K) 136회 다운로드 DATE : 2023-06-23 08:56:23
- 울진학사 입사생 입사 준비물 안내.hwp (39.5K) 17회 다운로드 DATE : 2023-06-23 08:56:23
관련링크
본문
2023학년도 여름방학기간중 울진학사 입사생 모집결과 합격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니 기한내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3년 6월 23일
(재)울진군장학재단 이사장
― 다 음 ―
1. 합 격 자 : 4명(남1, 여3) / 명단 붙임
2. 등록기간 : 2023.6.23(금) ~ 6.27(화) / 5일간
3. 등록방법 : (재)울진군장학재단 계좌 입금
- 계좌번호 : 농협은행 301-0205-1746-41
- 예 금 주 : (재)울진군장학재단
- 부담금 납부금액 : 개별확인
※ 입사비5만원, 보증금 20만원, 7월사용료 20만원 합계 45만원
(단, 보증금은 퇴사시 환급함)
* 개별 부담금은 합격자 명단에 공지 하였으며,
반드시 학생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4. 입사기간 : 2023. 7.1일부터.
5. 재사기간 : 2023.7. 1 ~ 8.29까지 2개월간
* 수도권 대학교 재학생중 2학기 거주를 희망하는자는 계속 거주가능.
6. 공지사항
1) 부담금(합격자 명단내 부담금 확인 필수)을 등록기간내 납부하지 않을시 입사가
취소됩니다.
2) 입사시 제출 서류
ㅇ 입사하기 하루 전날 :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결과 사진찍어 울진학사
휴대전화로 카톡이나 문자로 파일 제출
ㅇ입사 하는 날 : 증명사진 1매, 건강진단서(B형간염+결핵),
코로나19 백신접종 증명서 또는 , 휴대전화 COOV(쿠브) 확인.
※ 코로나19 백신 미접종자는 입사할 수 없습니다.
3) 입사생 입사 준비물 : 붙임과 같음
7. 기타 문의사항 : 울진학사 02)701-4230, 010-3107-766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