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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3학년도 여름방학기간중 울진학사 입사신청 합격자 명단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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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3-06-23 08:56 조회477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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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여름방학기간중 울진학사 입사생 모집결과 합격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니 기한내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3년 6월 23일

                                    (재)울진군장학재단 이사장


                  다         
 1. 합 격 자 : 4(남1, 여3) /  명단 붙임

 2. 등록기간 2023.6.23(금) ~ 6.27(화) / 5일간
 3. 등록방법 : ()울진군장학재단 계좌 입금

   - 계좌번호 농협은행 301-0205-1746-41

   - 예 금 주 : ()울진군장학재단

   - 부담금 납부금액 개별확인

   ※ 입사비5만원보증금 20만원, 7월사용료 20만원   합계 45만원

     (보증금은 퇴사시 환급함)

   개별 부담금은 합격자 명단에 공지 하였으며,

       반드시 학생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4. 입사기간 : 2023. 7.1일부터.
 5. 재사기간 2023.7. 1 ~ 8.29까지 2개월간

    * 수도권 대학교 재학생중 2학기 거주를 희망하는자는 계속 거주가능.  
 6. 공지사항  
  1) 담금(합격자 명단내 부담금 확인 필수)을 등록기간내 납부하지 않을시 입사가 

       취소됩니다.

  2) 입사시 제출 서류

      ㅇ 입사하기 하루 전날 :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결과 사진찍어 울진학사 

          휴대전화로 카톡이나 문자로 파일 제출  

      ㅇ입사 하는 날 증명사진 1건강진단서(B형간염+결핵), 

                     코로나19 백신접종 증명서   또는 , 휴대전화 COOV(쿠브) 확인.

    ※ 코로나19 백신 미접종자는 입사할 수 없습니다.

  3) 입사생 입사 준비물 붙임과 같음

 7. 기타  문의사항 : 울진학사 02)701-4230, 010-3107-76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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